posted by ok99 2022. 2. 20. 06:55

우리나라에서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은 뒤 다시 코로나19에  감염되는 경우가 많이 나타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방대본은 최초 확진일 90일 이후 PCR(유전자증폭) 검사에서 양성이 확인된 경우를 재감염 추정 사례로 분류합니다.

재감염 추정 사례 142명의 평균 연령은 37.1세이고, 최초 확진일로부터 재감염 확진일까지 걸린 기간은 평균 120일입니다.

재감염시 무증상 확진자가 100명(70.4%)으로 유증상 확진자(42명·29.6%) 보다 많았습니다.

재감염 추정 사례 중 위중증 환자는 3명이었고 이 중 2명은 사망했습니다. 사망자 2명은 모두 60대 이상 기저질환자였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변이 오미크론에 대해 전문가들도 최근 오미크론 변이 확산으로 재감염 사례가 늘 수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앞서 다른 변이에 감염됐더라도 오미크론 변이에 다시 감염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최근 영국 데이터를 보면 델타 유행 시기보다 오미크론 유행 시기의 재감염률이 16배 더 높았습니다.

독감 감기 코로나 완치약 없는 이유?

코로나 독감 감기 완치약은 아직 없습니다. 독감, 코로나19 치료제는 인체 면역세포를 활성 시켜 인체 면역세포가 바이러스를 보다 빨리 제거할 수 있도록하거나 바이러스 증식을 억제해 우리 면역체계가 보다 손쉽게 바이러스를 제거할 수 있도록 돕는 약일 뿐입니다.

코로나 치료제는 바이러스의 RNA 복제와 단백질 조립을 방해하여 바이러스의 복제를 억제하거나 분해효소 억제제(3C-like protease inhibitor)의 작용을 차단하여 바이러스의 복제에 필요한 단백질의 생성을 막아 바이러스의 증식을 억제하는 약 등 입니다.  하지만 이미 증식 된 상태에서는 억제에 한계가 있고 변종이 계속 새롭게 나오기 때문에 새로운 변이 바이러스에는 무용지물이 되어 막대한 자금을 투자해 약을 개발해 내면 이미 새로운 변이가 생겨 약을 무용지물 시켜 버립니다.

코로나 재감염 사례 급증하고 오미크론 재감염 코로나 감염후 재감염 변이 코로나 19 재발 등 재감염 되는 이유는 바이러스는 끌업이 변종이 나타나기 때문입니다.

백신이 개발되어도 백신 효과가 없는 이유, 백신이 무용지물이 되는 이유 또한 바이러스는 끝없이 새로운 변종이 나타나기 때문입니다.

인류 최후의 백신은 면역력 입니다.

수퍼 em원액분말 속에는 EMK8종균 등 복합유익균(microbiome)이 함유되어있습니다. 이엠발포멀티유산균 속에 멀티 유산균 19종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관련검색어
코로나 재감염 사례 이유 오미크론 재감염 이유는 변이 바이러스 이기 때문입니다 코로나 감염후 재감염 변이 코로나 19 재발 예방법을 잘 기억하고 실천해야 합니다. 코로나 완치후 재발 면역력 균형이 깨진 것입니다 코로나 완치자 재감염 예밤법은 면역력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코로나 완치후 면역 체계를 높습니다. 코로나 감염후 재감염 비율이 높았습니다 코로나 확진자 재감염 급증하는 이유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 때문 입니다. 코로나 감염후 재감염  사례 빈번한 이유는 변종 코로나 재감염 사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