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ok99 2017. 1. 20. 16:59

EM용액 파는곳 이엠용액 구입처
전화 1800-0250
EM파는곳 쇼핑몰 매장 www.emk.kr

EM용액 만들기 이엠 용액 만드는 방법

물에 EM발포멀티유산균 한알 넣으면 즉석에서 EM용액 만들기 완성됩니다. 단돈 500원에 맛있게 먹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EM용액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마실경우 물 500ml에 넣어서 EM용액 만들어 먹으면 좋은며 사용할 경우 2리터의 물에 넣어서 EM용액 만들어 사용하면 좋아요.

'EM발포멀티유산균'은 수퍼 EM원액분말이 함유되어 있으며 수퍼 이엠원액분말 속에는 자가증식배양되는 EM종균인 EMK8종균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EMK8종균을 증식시키면 약 80여종의 세부 EM미생물이 배양됩니다.

유사품 식용 EM분말 먹는 EM분말 EM원액분말 제품들 속에는 EMK8종균 자체가 없기 때문에 발효가 잘 않되며 EMK8종균 EM효능도 없습니다.

수퍼 EM분말 속에는 EMK8종균 포함하여 총 45종의 식품 EM미생물만 함유되어 있습니다.

EM용액 활용법 이엠 용액 사용법
EM발포멀티유산균으로 만들기한 EM용액은 기능성식품으로 마시고 먹고 가정생활 전반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퍼 EM원액분말 이엠(EM)사용법 EM활용법 EM만드는방법

생수병 2리터 용기에 물 90% 채우고 천일염 소금 1~2그램 수퍼 EM원액분말 1그램 설탕 40~60그램 넣어서 섞어준 후 용기 뚜껑을 살짝만 닫아서 일주일 발효하면 식품 EM만드는법 완성 됩니다. 단돈 195원으로 1리터의 EM용액 만들기 할 수 있어서 좋으며 유사 EM원액분말 제품들은 10그램을 넣어도 EMK발효 자체가 되지 않습니다.

물대신 쌀뜨물로 발효하면 EM쌀뜨물발효액 만들기가 되며 설탕대신 당밀로 발효하면 EM활성액이 되며 백설탕으로 발효하면 맑은 EM원액 만들기가 됩니다.

설탕대신 조청과 올리고당으로 발효하면 EM미생물 주스가 만들어 집니다.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에서 식품 EM원액분말 미생물 종균 EMK8종균을 세계최초로 국제 미생물 특허수탁 완료하고 특허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EMK8종균을 이용하여 식품 EM분말 만드는 전 과정이 MBN TV 천기누설 105회 방송에 공개되었고 KBS TV 좋은아침입니다 등 수 많은 방송에 소개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