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ok99 2019. 7. 24. 06:32

우리몸에 이로운 세균 은 우리몸에 해로운 세균 들이 병원성을 띠지 못하도록 억제하여 우리 몸을 지킨다.

장염 물설사로 고통을 받는 경우가 있다. 노로바이러스 같은 장염바이러스나 살모넬라균 같은 우리몸에 해로운 세균 인 장염균 들에 의해 장염이 유발된다.

장염에 걸렸을 때 천연식품을 발효하여 섭취하면 우리몸에 이로운 세균 장내 복합 유익균들을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장내 복합 유익균들을 성장시켜 장내 환경을 우리몸에 이로운 세균 복합 유익균 들이 장악하면 복합 유익균들은 장염 바이러스 비활성화 및 장염균 정균작용으로 설사를 빠르게 멈추게하고 장염을 회복 시킨다.

장염 빨리 낫는법 은 우리몸에 해로운 세균들을 억제하고 우리몸에 이로운 세균들을 늘리고 이로운 세균들이 잘 증식될 수 있도록 이로운 균들의 먹이인 천연식품을 발효하여 먹는 것이다.

'이로움정'은 장염으로 영양균형과 장내 세균 균형이 깨졌을 때 섭취하는 천연식품 63가지를 분말 형태로 발효하여 정(환)으로 만들어져 있으며 복합 유익균 45가지가 함께 함유되어 있다.

이로움정 속 복합유익균들은 정(환)속에서 씨앗균 형태로 존재하여 장까지 도달해 단 12시간 만에 수백억 마리로 증식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다.

우리몸에 이로운 세균(복합유익균)들이 성장하면서 만들어 내는 나노 소포체(포스트바이오틱스)가 장염 등 각종 염증성 물질들을 해독한다.


위와 에 좋은 음식은 맥아, 차전자피, 산사, 감초, 백출, 손바닥선인장, 다시마, 미역, 톳, 함초, 두충, 어성초, 알로에, 쌀, 백태, 현미, 보리, 옥수수, 찹쌀, 흑미, 검정콩, 발아현미, 발아현미찹쌀, 발아찰흑미, 현미찹쌀, 율무, 수수, 기장, 조, 쥐눈이콩, 참깨, 들깨, 검정깨, 차나뭇잎, 당근, 마, 시금치, 케일, 미나리, 표고버섯, 소나무잎, 뽕나무잎, 셀러리, 땅콩, 은행, 밤, 바나나, 사과, 파슬리, 시금치, 케일, 당근, 알팔파, 아사이, 인디언 구스베리, 망고, 양배추, 토마토, 비트, 브로콜리, 밀싹, 보리수, 파인애플 등의 순서로 위와 장에 좋은 식품이며 장염에 가장 좋은 음식들 이다. '이로움정' 속에 이 모든 천연식품이 발효되어 포함되어 있다.


이로움정 속에는 장염에 좋은 천연식품 33가지의 탑 프로바이오틱스 천연식품을 포함하여 위와 장에 좋은 음식 63가지의 천연식품이 모두 함유되어 있다.


'장염 빨리 낫는법'은 장염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면서 장염을 유발시킨 원인균인 장염균과 장염바이러스를 억제하는 복합유익균을 꾸준히 섭취해 주는 것이다.


'이로움정' 속에는 장염에 좋은 식품 63가지와 복합유익균 45종이 함유되어 있다.


이로움정 속에는 복합유익균EMK8종균, 17종 혼합유산균, 효모균, 당화균(Bacillus subtilis),라이조(라이조푸스속 곰팡이 발효물),김치스타터(Leuconostoc mesenteroides),12종혼합유산균,스포락(Bacillus coagulans,유포 자성유산균), 낫또스타터(Bacillus natto), 클로렐라 등 45종의 복합유익균이 함유되어 있다.


복합유익균들은 장내에서 단 12시간 만에 500억 마리로 증식되는 살모넬라 등 장염균 보다도 성장이 빠른 균들도 함유되어 있어 장내 세균 균형을 맞춰주어 장염을 빠르게 낫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복합 유익균 들은 장염 바이러스의 비활성활 병원성균 정균작용으로 장염 바이러스와 병원성균들이 병원성을 띠지 못하도록 하고 유해균을 억제하는 길항작용으로 장염 예방과 장염 빨리 낫는 법으로 제안 받고 있다.

시중 유산균들은 수억마리 수백억 마리의 유산균들이 함유되어 있어서 이런 유산균을 장염에 걸렸을 때 먹게되면 설사가 더욱 심해질 수도 있다. 숫자가 높은 유산균들이 섭취되면 유산균과 장염균 들이 서로를 견제하기 때문에 이 과정에서 내독소가 갑자기 다량 발생되어 장은 이것들을 빨리 몸 밖으로 배출시키기 위한 과도한 연동운동 작용으로 복통과 설사를 유발 시킬 수도 있다.


반면에 복합유익균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면 장속에서 복합 유익균들이 서서히 증식 성장하면서 독소를 해독하는 나노소포체 즉 포스트바이오틱스 물질들을 만들어 낸다. 복합유익균은 12시간 만에 500억 마리 이상으로 성장하면서 장염, 위염, 식도염 등 각종 염증 물질들을 해독하는 나노소포체를 만들어 장염을 빨리 낫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

평소에 장건강을 위하여 숫자가 높게 함유된 유산균 제품들과 12시간 만에 500억 마리로 성장하면서 장내 유산균 정착을 돕고 장내 세균 균형을 맞춰주는 복합유익균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

이로움정 속에는 씨드균인 복합유익균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천연식품 등 108가지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이로움정'을 연구개발한 이엠생명과학연구원은 카이스트(KAIST) 교수와 생명공학연구원 들에 의해 발족되어 설립된 연구소 이다.

출처
http://naver.me/5Wl0u9V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