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ok99 2022. 4. 9. 08:45

집에서 자가키트 양성이 나오면 진단키트를 가지고 PCR 검사 받으러 가거나 병원에서 실시한 신속항원검사에서 양성이 나오면 별도의 PCR 검사없이 자가격리 들어가면 됩니다.

병원에서 신속항원검사에서 양성이 나오면 기다리면 보건소에서 문자가 옵니다.

물론 검사결과가 음성이 나오면 일생생활 하시면 됩니다. 코로나19 의심 증상이 지속될 경우에는 자가진단키트나 신속항원검사 하루에 한번씩 하는게 좋습니다. 선별진료소에서 무료로 진행하는 신속항원검사는 운영 안합니다.

병원에서 하는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는 병원에서 진료비를 내고 검사하는 것입니다.

집에서 하는 자가진단키트와 보건소 및 선별진료소는 일반 코로나19 바이러스 신속항원검사 입니다.

전문가용 코로나19 신속항원검사와 일반 자가진단키트의 차이점?

차이점은 코로나19 바이러스 검체를 어디에서 얻는냐 차이 입니다.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는 깊은곳인 '비인두' 에서 채취 합니다. 일반은 2cm 깊이의 '비강'에서 합니다. 전문가용이 정확도가 높습니다.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의 정확도?

전문가용 코로나19 바이러스 신속항원검사의 양성 예측도 정확도는 94.7% 입니다.

전문가용 코로나 신속항원검사 비용?

코로나19 검사비용은 증상 유무에 따라 달라집니다.

코로나 양성 유증상자의 경우 보험 적용이 되기 때문에 5천원 정도의 진료비가 발생합니다.

무증상자의 경우 진료비 5천원 외에도 검사비를 별도로 내야 합니다. 2~3만원정도 비용부담을 해야 합니다.

무증상이었지만 양성이 나온 경우에는 5천원 정도의 진료비만 냅니다. 무증상자의 경우에는 선별진료소에서 무료로 신속항원검사(일반 키트)를 이용하는 것이 권장됩니다.

코로나 재택치료자 비대면 전화상담 병원 및 의원, 지정약국 코로나19 확진자 중 일반관리군은 재택치료를 하면서 비대면 전화상담을 진행합니다.

재택치료 자가치료 면역력 높이는 방법?



관련검색어
신속항원검사 병원 일반병원 신속항원검사 비용
병원 신속항원검사비용 코로나 신속항원검사 비용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 비용 신속항원검사 병원 가격 동네 신속항원검사 비용 코로나 검사비용
보건소 신속항원검사 비용 항원 검사란
신속항원검사 비용은 코로나 신속항원검사 의원
보건소 코로나 검사비용 신속항원 지원 중단 신속항원검사 병원 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