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ok99 2015. 2. 11. 18:39

 

 

EM 만들기 쌀뜨물 EM 발효액 만드는법 EM원액 & EM원액분말 EM효능 차이점

 

세계 최초로 대한민국이 EM원액분말 식품을 개발하는데 성공하면서 EM미생물 사용이 가정용으로 자리잡게되는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EM원액분말'과 'EM원액' 차이점 식품과 친환경 제품 이라는 큰 차이점이 있다고 합니다.   EM원액분말 가루 제품들은 식품과 친환경 제품으로 나오는반면 EM원액 액체 제품은 먹는 식품 EM원액이 없다는 차이점이 있답니다.

 

 

 

EM원액분말 EM원액 맑은EM원액

 

EM원액분말 제품과 EM원액 제품은 비슷하며 EM원액 액체를 물을 제거하여 순수 EM원액분말 가루로 만든 친환경 가정용 EM원액분말 유용미생물발효제 제품들은 가정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가격이 18,000원으로 저렴하지만 EM원액 액체보다 20배더 많은 EM발효액을 만들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많이 사용된답니다.

 

 

 

 

EM원액분말 사용법 EM만들기 쌀뜨물 EM 발효액 만드는법

 

EM만들기

생수병 2리터의 용기에 생수 또는 음용수 물 90% 채우고 설탕 소주컵 3컵(100g) 천일염 소금 1티스푼과 EM원액분말 1티스푼 넣고 일주일 발효하면 EM배양액 EM활성액 EM발효액 이라고도 불리는 EM만들기 완성 됩니다.

 

 

 

 

쌀뜨물 EM 발효액 만드는법

 

쌀뜨물 EM 발효액 만들기 방법은 EM활성액 만들기 방법 이라고 명명해야 정확한 말인데요.

 

천연 세제 천연 악취제거제 천연 수질개선제 천연 토질 복원제 등등 다양한 이름으로도 불리고 EM발효액 EM배양액 EM활성액 이라고도 불리는 쌀뜨물 발효액은 쌀뜨물 EM활성액 이라고 해야 정확한 말이라고 합니다.

 

  

 

쌀뜨물 EM활성액 만들기

 

생수병 2리터의 용기에 쌀뜨물 90% 채우고 당밀 소주컵 2컵(60cc) 천일염 소금 1티스푼과 EM원액분말 1티스푼 넣고 일주일 발효하면 쌀뜨물 EM활성액 만들기 완성 됩니다.

 

 

 

EM활성탄

이엠활성탄은 냄새가 전혀 없으며 EM활성탄 물에 한알 넣으면 즉석에서 EM활성액이 만들어지는 신비로운 것으로서 신생아 목욕할 때 욕조에 반개정도 넣어서 사용하고 성인의 경우 한알정도를 욕조에 넣어서 사용하는 간편함이 있는 제품 입니다.

 

쌀뜨물 EM만들기 EM 쌀뜨물 발효액 만들기 EM발효액 만들기 EM활성액 만들기 보통 1주일을 하여야하는 반면 EM활성탄은 즉석에서 단 몇분만에 EM활성액(발효액)이 만들어 지는 신비로운 것이랍니다.

 

 

 

태그 : EM원액사용법 em원액가격 em원액사용 EM원액만들기 EM원액파는곳 쌀뜨물발효액만들기 em쌀뜨물발효액 em활성액 EM만들기 EM 발효액 사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