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ok99 2015. 2. 7. 17:43

 

 

쌀뜨물로 em발효액 만들기 동영상

 

 

쌀뜨물로 만든 발효액 EM 사용법 MBC TV 오늘아침 이엠원액 쌀뜨물로 만든 발효액 EM 사용법 및 쌀뜨물로 만든 em발효액 em 사용법 너무 복잡 하다고요..

 

 

 

 

 

쌀뜨물로 만든 em발효액 em활성액과 생수로 만든 em발효액 em배양액 em활성액 등 em사용법 간단하게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설거지 할 때 빨래할 때 목욕 할 때 세안 할 때 머기 감을 때 화분에 물줄 때 화초나 토양복원 수질정화 등 다양한 em사용법 이 있는데요..

 

 

 

 

농작물에는 1리터에 1cc 정도만 넣어서 사용하시고요.. 기타 다른곳에는 0.01~10%까지 자유롭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특히 em원액분말 제품으로 em발효액 만들기 한 것은 가정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게 만들어진 것으로서 em발효액 100%를 그대로 사용해도 좋기 때문에 비율을 크게 고려하지 않고 마음것 용도에 맞게 사용하면 됩니다.

 

다만 em원액 액체로 발효한 em발효액 em활성액 em배양액 들은 1000대 1에서 100대 1 정도로 타사 사용하면 됩니다.

 

 

 

 

 

EM원액분말로 MBC TV 생방송 오늘아침 소개된 EM발효액 만들기

 

생수병 2리터 용기에 생수 쌀뜨물 90% 채우고 소금 1티스푼(1g) + 설탕 또는 당밀 소주컵 2~3컵(60~90g) + EM원액분말 넣고 따뜻한 실내에서 1주일 발효하면 쌀뜨물 em 발효액 인 이엠발효액 이엠용액 만들기 완성 됩니다.

 

em원액 액체 em원액으로 발효하는것 보다는 em원액분말 제품들로 이엠발효액 이엠용액 만들기 하는것이 더 저렴하게 들어갑니다..

 

 

 

 

 

em원액분말 한통 100g으로 2리터 100병 즉 200리터의 em발효액을 만들기 할 수 있는데요.. 1리터의 em발효액 만들기 할 때 들어가는 가격 고작 195원 들어갑니다..

 

가정용 친환경 유용미생물 발효제 em원액분말 제품으로 em발효액 만들기 하면 더 저렴하게 들어가서 1리터의 em발효액 만들기 할 때 들어가는 가격 90원 밖에 안들어 갑니다.

 

EM원액분말 친환경 유용미생물발효제 제품은 18,000원 하고요.. 식용 먹는 EM원액분말 제품은 39,000원 합니다.

 

 

 em원액분말 제품과 em원액 제품중에서 옥션 단일상품 판매 1위는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제품들 이군요.

 

EM제품들중 'em원액분말' 가루 제품과 'em원액' 액체 제품들이 2차 발효용 입니다.

 

 

 

 

이엠원액 액체 판매 1위 EMK EM원액 제품으로서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제품인데 판매수량이 무려 18,305개나 되는군요..

 

EM원액분말 제품 중에서도 판매 1위는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제품 인것으로보아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제품들이 신뢰가 가는군요..

 

 

 

본 포스팅은 이엠(www.emk.kr)의 도움을 받아서 작성 되었습니다.

 

 

 

태그 : 이엠효능 이엠발효액만들기 이엠샴푸 이엠원액 이엠비누 이엠화장품 먹는이엠 이엠만드는법 이엠파는곳 식용이엠 이엠의효능 EM효능 EM만들기 이엠사용법 이엠 이엠발효액만들기 등 다양한 EM활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