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ok99 2015. 2. 6. 12:32

 

 

em활성액(발효액)만드는법 동영상을 클릭하세요.

 

쌀뜨물 EM원액만드는법 쌀뜨물 EM 원액 만드는 법 쌀뜨물 EM원액만드는법 쌀뜨물EM발효액 만드는법 쌀뜨물 이엠원액만드는법 에 대해서 많이들 알아보고 있는데요.

 

 

 

 

 

쌀뜨물 EM원액만드는법 은 쌀뜨물EM발효액 만드는법 이라고 해야 맞는 말입니다. em원액만드는법은 매우 까다롭고 장비가 있어야만 가능하므로 em원액분말 또는 액체 em원액을 이용해서 가정용 쌀뜨물 em발효액 만드는법으로 만들기한 발효액을 만들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em원액만드는법 기술이전 해주는 곳은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인데요.. 심사를 통하여 무료로 em원액만드는법을 전수해 준다고 합니다.. 하지만 심사가 까다롭고 공익성에 사용되는 것이 아니면 통과하기가 쉽지 않다고 하네요.

 

 

 

 

쌀뜨물 em활성액 만드는법

생수통 2리터 용기에 쌀뜨물 90% 채우고 em원액분말 1티스푼 1그램 + 천일염 소금 반티스푼 1그램 + 설탕 또는 당밀 소주잔 2컵 넣고 일주일 발효하면 완성 됩니다.

 

 

 

em발효액만드는법

쌀뜨물로 만든 것은 em쌀뜨물발효액 이라고하고요. 맹물로 만든것은 그냥 em발효액 이라고 합니다.

생수로 em발효액 만드는법

 

숨쉬는 유리용기 2.1리터 용기에 생수 2리터 넣고 설탕 소주컵 3컵 em원액분말 1티스푼 소금 반티스푼 넣고 일주일 발효하면 em발효액 만들기 완성 됩니다.

 

 

em발효액 만들 때 각종 과일로 발효액을 만들면 더욱 맛있답니다.

 

 

 

태그 : em원액만드는법 쌀뜨물 em원액만드는법 EM원액사용법 em원액가격 em원액사용 EM원액만들기 EM원액파는곳 쌀뜨물발효액만들기 em쌀뜨효액 em활성액 EM원액 em원액사용 em원액만드는법 EM원액파는곳 em효소 EM원액분말 em활성액 EM발효액 쌀뜨물 이엠원액만드는법 em만들기 em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