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ok99 2014. 11. 29. 13:39

'2014년 한-인도네시아 문화의 달 페스티벌' 행사를 자카르타 롯데쇼핑 애비뉴와 주요 행사장에서 한달동안 대대적으로 펼쳤다고 한다.

 

 

 

 

2014년 3일부터 5일까지 롯데쇼핑 애비뉴에서는 인도네시아인을 대상으로 한 한식요리 경연대회, 전문 요리사의 한식시연회, 김치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한식 행사가 진행됐다.

 

 

 

 

 

인도네시아인들은 한국의 겨울 여행에 관심이 많다고 한다. 인도네시아 관광객들의 자료에 따르면, 겨울에 한국여행을 가장 많이 가는 것으로 밝혀졌다.

 

"더운 곳에 사는 인도네시아 관광객들이 의외로 한국의 추운 날씨를 즐기고 싶다는 것이 재미있고 흥미롭다.

 

 

 

 

 

인도네시아 관광객들은 한국 여행지로 겨울철 강원도에 가는 계획을 많이 잡는 편이다. 서울에서 대중교통으로 멀지 않은 거리에 있는 스키 리조트를 마음껏 즐길수 있고 겨울의 해변도 아름답기 때문에 관광객들은 유독 관심을 가진다고 한다.

 

미국의 오바바 대통령의 엄마의 고향이 인도네시아라고 한다.. 인도네시아는 세계 4번째로 인구가 많은 나라이기도 하다.

 

 

 

 

인도네시아 여행

인도네시아 여행은 발리로 집중되고 있는데 점차 자카르타와 족자카르타 등 인도의 대도시를 여행하고자하는 사람들도 점차 늘고 있고 한국인이 많이 진출해 있다.

 

발리는 허니문여행지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곳이며 자유여행지로도 좋고요.

인도네시아 여행 발리는 최고의 휴양지 랍니다. 

 

발리는 "신들의 정원"이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자연환경이 최고의 아름다움을 갖고 있는 신들의 정원 이랍니당.

 

발리는 제주도의 2.7배 정도의 크기이며 인도네시아 여행 발리 섬은

"데이크루즈"여행은 꼭 해보는 것이 좋아요.

발리를 알아볼 수 있는 "코스" 이거든요..

크루즈 안에서 발리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재미있는 레저와

맛있는 음식을 한번에 느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