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ok99 2014. 11. 29. 13:09

 

 

 

EM원액만드는법 요즘 대단한 인기를 끌고 있는 EM원액만드는법을 무료로 기술이전하여 준다고 합니다.  EM원액 제조 방법 등에 대한 교육을 전문적으로 하여주고 기술이전을 무료로 해준다고 합니다.


대한민국의 이엠생명과학연구원 에서 세계최초로 세계적으로 인체에 안전성과 유효성이 검증된 미생물을 이용한 식품 EM원액분말 제품을 연구개발하여 보급하면서 이엠미생물이 비료와 환경개선뿐 아니라 가정에서 다양하게 생활 전반에 까지 사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답다.

 

 

 

 

 

시중에 유통되는 EM원액은 사실 정식 제품보다 유사품들이 더 많은 것이 현실이며 이러한 유사 제품들로 인한 부작용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EM원액을 교육하고 기술을 이전하여주며 종균을 제공해 준다고 합니다.

 

EM발효액만들기 EM활성액만들기 등등 EM원액을 이용해서 다시 발효한 발효액을 만드는 방법이나 이엠발효액제조방법이 아니고요.  'EM원액' 자체를 만들 수 있는 기술을 무료로 전수해 준다고 합니다.

 

em원액만드는법 em원액제조방법 등의 em제조 방법을 배우고자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ㅎㅎ

 

 

 

 

 

 

EM제품들은 비영리 목적으로 공익을 위하여 사용하고자 하는 단체나 기관에게 최우선 제공하고 사회적기업 등의 공익 사업 목적의 사업자들에게는 사업 계획서 제출을 받아서 심사한 후 자격 요건 충족시에 무료 기술이전 및 무료 지원 사업을 진행하여 준다고 합니다.

 

EM원액제조방법 EM제조방법 EM미생물제조방법 무료로 기술이전 및 지원사업을 원하는 분들은 ok99@tistory.com  메일로 em원액만드는법 무료기술이전 사업계획서를 보내면 된다고 합니다.

 

정말 꼭꼭꼭!!! 절실하게 em원액만드는방법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EM원액분말 유용미생물발효제 단 한병으로 1톤의 EM활성액을 만들 수 있는데요. EM원액분말 제품으로 맑은 EM 투명 EM 하얀 EM 등 다양한 EM활성액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문제는 EM활성액인 EM배양액 제조가 너무나도 간단하고 쉽기 때문에 유사품의 'EM원액' 제품들이 너무 난무하다는 것입니다.

 

유사품의 EM원액들은 EM활성액을 EM원액으로 둔갑시켜 판매하고 있는데요. 이런 제품들을 EM원액 처럼 다시 배양하여 활성액을 만드는것은 미생물 매대가 끊어저 EM효능 EM효과 전혀 없다고 하네요..ㅠㅠ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서 EM원액 제조 기술을 무료 제공하여 EM 제조 기술을 발전시키는 것이 자연과 환경을 더욱 깨끗하게 할 수 있다는 판단하에 'EM원액' 제조 기술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합니다.